쿠폰 사용


(*.203.234.13) 조회 수 34 추천 수 0 댓글 0

내 주변에 27년 동안 연애의 자도 모르는 친구가 있음

한마디로 모태솔로?ㅋㅋㅋㅋ 운명의 짝을 만난다나 뭐라나

하여튼 이시키가 요 근래 이상한 낌새가 있었음 ㅋㅋㅋㅋ

외모에도 크게 신경쓰지 않던 시키가 요 근래 꾸미고

프사도 안하던 시키가 지같이 안 생긴 프사도 올리고 ㅋㅋ

그래서 이시키한테 뭐냐 그디어 운명의 짝을 만난거냐

라고 물으니깐 존나 수줍어하면서 맞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귀여운 짜식ㅋㅋㅋ어디서 만났냐 라고 하니깐ㅋㅋㅋㅋㅋㅋ

핸드폰 키더니 스윗미? 란 소개팅어플 키더라 ㅜㅜ

장난치지말라 했더니 이새끼 눈에서 레이저 나올 기세로

맞다고 여기서 매칭되서 만났다고 하더라; ;

진짜 주변에 이거 하는 사람 처음봐서 뭐라 말해야지

딴 세상을 사는 사람? 같더라 드디어 미쳤구나 라는 생각함

이시키한테 야 너는 운명의 짝을 소개팅어플로 만나냐

라고 했더니, 자기도 처음에는 심심하고 외로워서 했는데

매칭되서 대화하면서 대화도 잘 통하고 몇 번 만나보니

괜찮아서 계속 연락하면서 지냈다고 ㅋㅋㅋㅋ ;

진짜로 이거로 만나는 사람이 있긴있구나.


자유게시판

글 작성 : +50포텐 // 댓글 작성 : +10포텐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
385 소개팅 정복기.jpg file 도치맘 2018.01.22 0 5
384 애기 아빠로써의 삶 1 첼시팬이야 2018.01.10 0 21
383 운영 하고픈데.. 1 title: 샬케04포신 2018.01.01 0 26
382 드디어 4 title: 샬케04포신 2017.12.05 0 44
» 운명의 짝을 만난다던 내친구 ㅋㅋㅋ 샐리 2017.12.02 0 34
380 나 보는 눈 있는듯 2 오히이 2017.11.28 0 51
379 솔직히 주변에서 남친 어디서 만났냐고 하면 도치맘 2017.11.14 0 52
378 미비된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title: 샬케04포신 2017.08.16 0 93
377 뭐지 갑자기 한꺼번에 title: 샬케04포신 2017.08.02 0 128
376 예전 월슈 가상리그 맞나요? 기성용 2017.05.29 0 90
375 왜 기부까지 받으시고 1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5.25 0 171
374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5.02 0 79
373 안타깝네요... title: 다름슈타트스티븐제라드 2017.04.25 0 89
372 돌아오세요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23 0 83
371 이제 곧 포신님 돌아오시나요? 1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21 0 86
370 레알 진출!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19 0 52
369 맨유의 승리로 이피엘이 3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17 0 91
368 요즘 포텐즈하는맛으로 삽니다 3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13 0 108
367 저도 처음으로 스코어 맞춤 2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13 0 77
366 오늘 첫수업 1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10 0 84
365 어제.오랜만에 소주를... 2 title: 다름슈타트엉덩궁댕 2017.04.10 0 85
364 한반도에 전쟁 터지나요 ~ 1 title: 샬케04포신 2017.04.10 0 143
363 이번달 안으로는 title: 샬케04포신 2017.04.08 0 60
362 포신님 리그 재개가 다음주인가요? 1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08 0 69
361 도르트문트에서 구피는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07 0 50
360 지금까지 했던.게임 4 title: 다름슈타트엉덩궁댕 2017.04.07 0 84
359 오늘 처음 일본 미용실 갔는데 1 title: 도르트문트구피 2017.04.06 0 58
358 운동을 시작합니다.....(ㅎㅂㅈㅇ??) 4 file title: 다름슈타트엉덩궁댕 2017.04.04 0 56
357 구피님 장이 잘못했네~ 1 title: 다름슈타트스티븐제라드 2017.04.04 0 33
356 오늘 출석은 1 title: 샬케04포신 2017.04.03 0 42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3 Next
/ 13